한양대학교의료원
주요서비스
한양대학교병원
바로가기 >
한양대학교구리병원
바로가기 >
류마티스병원
바로가기 >
국제병원
바로가기 >
한양의 상징
의학연구원, 한양맞춤의학연구원과 업무협약 체결
한양대학교구리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최윤희 간호사 ‘제17회 치매극복의 날’ 구리시장 표창장 수상
한양대학교병원
한양대학교구리병원
류마티스병원
국제병원
한양대학교구리병원, ’2024년 후반기 정년 및 명예 퇴임식’ 개최
한양대교구리병원(원장 이승환)이 7월29일(월) 본관 12층 사랑의 실천홀에서 ‘2024 년 후반기 정년 및 명예 퇴임식’ 을 개최했다.
올해 후반기 정년 퇴임자 명단은 교수직 소아청소년과 김창렬, 진단검사의학과 박일규 교수이며, 명예 퇴직자로는 마취통증의학과 신우종 교수이다. 일반직 정년 퇴임자로는 진단검사의학과 박희정 부장, 원무팀 손성희 계장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환 병원장, 이규용 부원장, 구선완 운영국장, 신순교 간호국장을 비롯해 주요 보직자와 많은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년 및 명예 퇴임식을 진행했다.
이승환 병원장은 축사에서 “같은 곳을 보고 같은 마음으로 정진해 왔는데 벌써 이렇게 정년이라는 종착지까지 왔다는 것이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며 그간의 선후배로서, 병원의 동료로서의 정겨운 일들과 추억을 소회하며 “건강한 삶과 행복으로 영원한 한양대학교구리병원 교직원이 되어 주세요”라며 축사를 마쳤다.
곧이어 정년 및 명예 퇴임자 모두에게 공로패와 꽃다발을 수여하며 그간의 노고와 헌신적인 임무 수행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노동조합의 꽃다발과 기념품 전달식 후 퇴임식 주인공들의 소감의 시간을 가지며 교직원들과 가족들의 기념식 사진 촬영을 끝으로 행사는 마무리 되었다.
2024.08.02